기능성 보정속옷 엠에셀, 무봉제에 3차원 편직 기술로 편안함까지 더해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바라지만 정작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이렇다 보니 보정속옷을 이용해 군살을 정리하고 옷 맵시를 살리려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보정속옷을 잘못 선택한다면 움직임이 불편하거나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며,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건강에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해야 한다.

최근 출시된 엠에셀(M.SEL)은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의 드라이얀(Dryarn) 원사를 사용하여 제작되어 몸매 보정과 편안함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기능성 보정속옷이다.

드라이얀 원사는 흡습 및 속건, 향균에 탁월하고 가벼우며 신축성이 좋아 현재까지 스포츠 웨어에서 주로 사용돼 왔다. 엠에셀은 이러한 특징을 가진 원사를 보정속옷에 적용했으며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기술과 3차원 편직 기술로 착용감과 보정력까지 향상시켰다.

엠에셀을 출시한 ㈜보산 관계자는 “엠에셀은 드라이얀 원사를 사용하여 여름과 겨울 등 계절과 관계 없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며 “아랫배와 윗배, 허벅지, 옆구리살, 팔뚝살 등 고민되는 부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엠에셀은 바디쉐이퍼와 거들, 팬츠, 스타킹, 올인원, 브라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최대 30% 할인 및 1+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신개념 기능성 보정속옷 엠에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엠에셀 홈페이지(www.msl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