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 피부는 푸석푸석 메마르고 거칠어지게 마련.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때 입술에 생긴 각질은 그나마 다행이지만 갈라지고 터지고 표피가 벗겨져 피가 나는 경우에는 자신도 모르게 손으로 입술을 가리면서 대화를 하는 어정쩡한 모습이 연출된다. 붉은 입술과 하야 치아가 미인의 조건이라는 사자성어도 있듯이 입술관리가 필요한 계절에 추천할 만한 립밤이 없을까.

입술보호제 제품은 시중에 많이 출시되어 있다. 일반화장품 립밤에서부터 상처치료제를 주성분으로 한 의약품까지 다양하다. 하지만 의약품을 제외하고 파라핀, 파라벤 등의 성분이 함유된 립밤이 대부분인데 올겨울 ‘아기가 먹어도 안전한 립밤’이라는 슬로건을 들고 한국에 론칭한 유기농 시어버터 립밤이 있어 화제다.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가닉에센스(ORGANIC ESSENCE®) 천연립밤이 그 주인공으로 USDA 인증 오가닉 립밤이다.

퀸비캔들, 루트캔들로 유명한 향기가게 매장을 운영하는 폴세 회사에서 수입한 오가닉에센스® 립밤은 美농무부(USDA)의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인증받은 유기농 화장품으로 99% 제형이 유기농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無GMO, 無착색, 無합성보존료, 無광물질, 無알콜, 無계면활성제, 無파라벤, 無프로필렌그리콜 등 인체에 해로운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USDA뿐만 아니라 EU로부터 2가지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기존제품과의 놀라운 차이점은 용기에도 있다. ORGANIC ESSENCE® 립밤은 유기농 환경정신으로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에코튜브(ECO TUBE) 용기는 생분해성 폴리락티드(Poly Lactic Acid)와 식물 전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미생물에 의해 친환경적으로 분해가 되고 사용 후에 다시 리사이클 종이로 활용이 되거나 대자연의 퇴비(Compost)로 되돌아가는 Super Green 정신이 담겨 있다. 종이튜브 글자 인쇄도 100% 대두유 잉크로 사용할 정도로 건강한 지구환경과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게다가 플라스틱 나사 바닥이 없어 용량이 40% 늘어났다.

청정지역 아프리카 쉐어나무 열매에서 얻은 시어버터 함유로 트고 갈라진 입술, 메마르고 윤기없는 입술, 립 메이크업에 도움을 준다. 수입된 오가닉에센스® 립밤 제품종류는 내추럴, 민트, 그레이프후르츠, 라즈베리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성분은 유기농 비즈왁스, 해바라기종자오일, 시어버터, 코코아버터 등이 99% 구성되어 있고 입술의 항산화 영양성분 공급을 위해 비타민E 토코페롤을 1% 함유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까지 BIG브랜드의 제품이 많이 출시된 바 있지만 USDA 인증 유기농 립밤은 국내수입이 원활하지 않았다”라며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 정식 수입을 시작한 만큼 100% 천연립밤을 기다려왔던 분들의 추천 상품”이라고 밝혔다.

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담은 오가닉에센스® 립밤. 매일매일 뽀뽀하고 싶은 사랑스런 아기에게 화학물질과 방부제 섞인 립밤 제품으로부터 안전할 필요가 있다. 믿을 수 있는 아기사랑 오가닉립밤은 천년넷 웰피아닷컴에서 수입기념 할인 이벤트로 4종 구입시 닥터씨 의약외품 여드름비누를 무료증정 받을 수 있다.

▶ ‘오가닉에센스® 립밤’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4007

▶ 문의전화 : 1688 – 1445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