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물티슈 몽드드가 2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새로운 라인업 `100% 나무섬유 레이온으로 만든 친환경 물티슈`라는 기저를 내건 `네이처`를 오늘(17일) 전격 공개했다. 이에 물티슈 업계뿐만 아니라 물티슈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몽드드는 물티슈에 대한 규격화된 실정법이 없어 논란이 될 때마다 한발 앞선 대응과 혁신적인 품질 향상 및 개선을 통해 동종 물티슈 업계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며 물티슈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끌어 왔다. 이러한 몽드드가 2년 만에 새로운 행보로 보여 업계에 긴장감과 불러일으키면서 물티슈 시장이 또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감이 높다.

몽드드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라인업 `네이처`는 전 세계적으로도 친환경 섬유 제조사로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는 렌징(Lenzing)사에서 공수해 온 나무섬유 레이온이 100% 함유된 고품격 친환경 물티슈다.

면의 95%가 셀룰로오스이다. 나무로부터 셀룰로오스를 채취하여 그것을 녹여서 실을 뽑은 것이 ‘레이온’이며, ‘셀룰로오스’는 보통 우리가 말하는 섬유질이 일컫는다. 렌징사는 나무에서 뽑아낸 순수 셀룰로오스로 레이온을 제작해 세계 최고 수준의 순수 천연 나무섬유를 생산해 낸다.

이러한 레이온 원단을 공수해 EWG 스킨딥 데이터베이스의 최고 안전 등급인 GREEN 등급 중에서도 0등급에 해당하는 보존제 성분 함유, 유해화학성분 무첨가, 6단계 정제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초정밀 정제수 사용하는 몽드드의 물티슈 제작기술과 섬세한 디자인 감각을 녹여 기존의 물티슈와 차원이 다른 한국 최고의 고품격 친환경 나무 섬유 물티슈를 선보이게 됐다.

몽드드 유정환 대표이사는 “`네이처`를 통해 몽드드에 대한 더욱 확고한 자부심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 싶었다. 몽드드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혁신, 안전, 세련, 섬세, 신뢰`와 같은 이미지들을 이번 `네이처`에 극대화해 `네이처`를 만난 고객 모두에게 그 믿음과 자부심을 더욱 깊게 각인할 수 있도록 했다.

몽드드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열성적으로 준비한 만큼 몽드드의 기술력과 열정이 응집된 멋진 제품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한국 물티슈 중에서도 최고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몽드드 아기물티슈 라인이 더욱 다양해진 만큼 소비자분들의 행복한 고민을 이끌어 내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 네이처`는 출시와 동시에 티몬에서 몽드드 특별 할인 대전으로 소비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몽드드 네이처는 플레인과 엠보싱으로 두가지 구성이 있다. 각각 캡형(70매)과 휴대 스티커 캡형(30매)이 있다. 몽드드 네이처 캡형(70매) 10팩 패키지 구성의 가격은 정가 24,500원이며, 티몬 할인 대전에서 특별할인가 21,500원이다. 또 몽드드 네이처 휴대 스티커 캡형(30매) 20팩 패키지 구성의 가격은 정가 27,600원, 티몬 할인 대전 특별할인가 19,600원으로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몽드드의 기존 라인업 역시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물티슈 시장의 규모와 기준을 이끌어온 몽드드가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할만한 새로운 라인업 `몽드드 네이처`를 통해 물티슈업계와 소비자들에게 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해본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