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가연(대표이사 김영주, www.gayeon.com)에서는 솔로 미혼남녀들을 위해 연말을 훈훈하게 달궈줄 겨울밤의 미팅파티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9일에는 가연결혼정보 여성회원과 한국수력원자력 남성직원, 총 10쌍이 만나는 ‘겨울밤 파워 업! 미팅파티’를 실시한다.

겨울밤 파워 업! 미팅파티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아름다운 겨울밤의 낭만을 누릴 수 있는 파티다.

이날 파티 참가자들은 JW메리어트 호텔 ‘더 그리핀 바’에서 달콤한 칵테일과 함께 더욱 달콤한 인연을 찾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2014년 마지막 인연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전했다.

또 다음달 13일에는 교원그룹 여성직원과 가연 남성회원 총 8쌍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만난다. 다음달 14일 허그데이를 맞아 이 날의 파티는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포옹’을 테마로 서로를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설렘 가득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다음달 20일에는 삼성카드 20~30대 미혼남녀 회원 총 9쌍이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로 초대된다. 이날 파티는 특별히 타로카드 점을 통해 2015년의 연애운을 점쳐보며 서로의 운명을 확인하는 흥미로운 시간이 진행된다.

한편 가연 미팅파티는 모든 참가자들이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1:1 대화 시간부터 각종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증정, 품격 있는 디너 타임 등으로 진행된다.

미혼남녀들이 어색함 없이 활기찬 분위기 가운데 서로의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가연에서는 톡톡 튀는 컨셉 아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 유독 외로움이 깊어지는 시기인 것 같다. 올해가 이렇게 끝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새해를 함께할 연인을 찾을 수 있는 기회로 삼으셨으면 한다”며 “이 겨울을 외롭게 보내기보다는 두근거림 가득한 시간으로 보내실 수 있도록 미팅파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연에서는 월 1~2회 이상, 꾸준히 다채로운 컨셉의 미팅파티를 개최 중이다. 대상 또한 가연 정회원부터 기업 제휴사 회원, 제휴 카드사 이용 고객 등 다양하다. 가연결혼정보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또는 신청을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