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3일 공식 브랜드몰 ‘헤지스닷컴’을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헤지스닷컴은 제품 카테고리별 검색 구매에 적합했던 기존의 형태에서 마치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느낌의 콘텐츠를 구성하고 간편하게 구매가 진행될 수 있도록 UI를 새단장했다. 전문 에디터가 선정한 추천 아이템, 주간별 인기 제품뿐만 아니라 시즌 캠페인 및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발견형 쇼핑을 즐기는 MZ 소비자의 특성에 맞춘 변화로, 달라진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층 젊은 헤지스로 나아간다는 전략이다.

헤지스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체험을 주고받을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콘텐츠도 강화했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4층에 위치한 ‘H 사진관’에서 헤지스 제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으면 고객의 동의 하 헤지스닷컴에 착장 콘텐츠로 반영되어 더욱 친근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셀프 스튜디오 ‘H 사진관’을 통해 누구든 자유롭게 제품을 착용하고 무료로 전문가 수준의 인생사진을 직접 촬영할 수 있다.

정지현 LF 패션 e-커머스 사업부장 상무는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MZ 세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롭고 알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