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PB브랜드 'OOTT'를 지난 9일 첫 런칭했으며, 본점은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OOTT(오오티티)'는 'Only One This Time'의 머리 글자를 딴 약자로 '지금 이 순간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상품'을 뜻한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환경 친화적인(Eco-friendly) 브랜드로, MZ세대들에게 화두가 되고 있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고려한 것이다.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단독 기획 상품을 중심으로 환경 친화적인 의류, 가방 등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인천터미널점 9일 첫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13일 잠실점, 16일 부산본점에 오픈했으며, 네 번째 매장으로 본점에 24일 오픈한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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