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15일 판교 본사에서 경기도주식회사와 ‘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과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 체결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경기도주식회사 이석훈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경기도주식회사 이석훈 대표이사(왼쪽)와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 이석훈 대표이사(왼쪽)와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NS홈쇼핑과 경기도주식회사는 착한 소비를 이끄는 경기도내 ‘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과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협업을 약속했다. NS홈쇼핑과 경기도주식회사는 앞으로 경기도내 우수 중소기업 및 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을 위한 협력을 이어가며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중소기업 및 사회적가치생산품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NS홈쇼핑은 경기도주식회사가 시행하는 유통 확대 및 마케팅 사업의 진행을 돕기로 했다.
협약 이후 양사는 효율적인 기획 협의를 위해 실무 협의회를 구성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NS홈쇼핑은 우수한 사회적가치생산품을 발굴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착한 소비의 폭을 늘리는데 기여하고, 중소기업 지원을 통해 해당 기업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수미 기자 sumi@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