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담백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하여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서해안 꽃게 탕면’과 19년 출시 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꽃게장 볶음밥’은 게장의 풍미를 배로 살려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다.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명물 ‘싱가포르식 칠리크랩’은 현지식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하고 씨리얼과 귀리를 활용한 현지식 요리인 ‘씨리얼 새우’ 역시 차별화된 레시피로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정체성을 높였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매 시즌 마다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여 맛은 물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가을은 미식의 계절인 만큼 최고급 제철 식재료를 통해 재현한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가을 시즌 메뉴는 9월 15일부터 11월 10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한 총 13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