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마사지 쇼파 아미고 출시...9월까지 추석 특별 사은품 제공

바디프랜드가 15일 마사지 쇼파 형태의 안마의자 ‘아미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15일 마사지 쇼파 형태의 안마의자 ‘아미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15일 마사지 쇼파 형태의 안마의자 ‘아미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아미고’는 ‘친구’, ‘연인’, ‘사이좋은’이라는 뜻의 스페인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명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아미고는 목·어깨 집중모드, 등·허리 집중모드, 전신 릴렉스모드, 전신 요람모드 등 총 4가지 부위별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신체를 밀착하여 굴곡진 부분을 빠짐없이 마사지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부드럽게 연결되어 빈틈없이 감기는 마사지하는 L프레임으로 이루어진 인체공학적 입체프레임인 S&L프레임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세심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한다는 게 특징이다.

4개의 마사지볼이 상하 이동하여 사용자의 어깨와 목, 등, 허리, 엉덩이에 맞게 설정이 되어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며, 허리와 골반을 감싸는 강력한 에어쿠션을 통해 하체 부위 강력한 지압을 선사하는 에어백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 다리 높이에 따라 등판 각도가 알맞은 각도로 자동 조절되는 다리 리클라이닝 기능이 있어서 간단하게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USB포트 충전 케이블로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아미고는 어느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두가지 세련된 색상(아틀라스화이트, 테라브라운)으로 출시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아미고는 추석연휴 기간인 20일 21시 35분 홈쇼핑채널 SK스토아에서 특별 방송이 송출된다”며 “해당 방송을 시간에만 가능한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전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