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 철학을 알리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땡큐 아떼(Thank you, ATHE)’ 캠페인을 전방위적으로 펼친다고 8일 밝혔다.

다음달 론칭 2주년을 맞는 아떼가 브랜드의 비건 뷰티 철학을 지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인간과 동물의 교감에 대해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한 ‘땡큐 아떼’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전개한다.

LF 땡큐 아떼 캠페인 영상
LF 땡큐 아떼 캠페인 영상

먼저, 아떼는 캠페인의 엠버서더로 3D 가상 고양이를 선정하고, 실감나는 고양이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시각 콘텐츠를 선보여 비건 뷰티 철학에 대해 고객들과 소통한다.

이와 함께, 아떼는 ‘땡큐 아떼’ 캠페인을 시작으로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인 ‘테라사이클’과 함께 올바른 자원순환의 확산을 위한 리사이클링 프로젝트도 실시한다.

아떼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며 색조화장품의 대표 아이템인 ‘어센틱(authentic) 립밤’의 신규 컬러 2종 러스티(08호)와 이노센트(09호)를 추가로 출시했다.

한편, 아떼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로 2019년 10월 론칭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