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조이스박 / 출판사 : 로그인

아무리 공부해도 쉽게 늘지 않고, 공부를 멈추면 금방 실력이 멀어지는 영어 공부.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영어가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 중에 하나는 동사의 쓰임을 제대로 모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동사에 관사, 전치사, 접속사 등이 결합되어 생기는 다양한 의미, 즉 구동사(phrasal verb)를 자유자재로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많은 학습자들이 영어 공부에 한계를 느끼고 중간에 포기하고 만다.

이 책 ’박스만 채우면 영어회화가 되는 BOX ENGLISH‘는 머릿속에서 쉽게 만들어지지 않는 영어 문장과 동사의 쓰임을 ‘박스 채우기’라는 재미있고 단계적인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만든 회화 훈련서다.

동사가 포함된 기본 문장과 완결된 문장을 통해 동사의 쓰임을 익히는 1단계 ‘정리 BOX’, 1단계에서 학습한 동사의 쓰임을 바탕으로 박스를 채우는 2단계 ‘말 만들기 BOX’, 지금까지 배운 동사를 하나의 스토리로 익히는 3단계 ‘대화 채우기 BOX'로 효과적인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구성했다. 학습자들은 이 과정에서 단어 외우고 시제 맞추느라 점점 흥미를 잃어가는 영어 공부가 아닌 자신도 모르게 귀가 열리고 입이 터지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된다.

영어는 동사 싸움! 그 자리에 어떤 동사가 쓰이는지만 알아도 문장의 반은 완성이다. 기본 동사 50개가 만들어내는 마법 같은 영어의 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