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업무환경 구축 성공사례-애저 기반 Citrix VDI 구축 전략 무료 온라인 세미나

글로벌 조사에 따르면 2019년 6~7월 직원의 절반 이상이 재택근무를 하는 기업 비율이 39%에서 2020년 3~6월 86%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장기화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재택 및 원격 업무에 돌입했기 때문이다.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로 일하는 환경과 방식을 혁신해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구현해 생산성과 효율성, 안정성 및 관리성을 향상시키는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구축에 주목하고 있다. 원격 근무 상황을 비롯한 계획된 스마트워크 및 유연 근무제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중단없이 즉각적이고 안정적으로 안전한 보안 업무환경 구축이 절실해지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의 VDI 업무 환경을 구축해 성과를 보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9월 7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 까지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스마트워크 환경 모범 사례"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VDI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시트릭스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한 협력으로 많은 기업들에게 애저 클라우드 기반의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의 성공적인 구축과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가장 안전하고 원활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축하려는 기업들을 위해 실제 국내 기업의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 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이해를 돕고 성공적인 구축 전략 수립을 위해 애저 클라우드 기반의 시트릭스 VDI 아키텍처를 소개한다. 여기에 타 서비스와 차별점 및 도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도 자세히 알아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74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