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해외여행에 대한 갈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대안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안마의자에 앉아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여행’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몰디브-더팬텀 심상마사지
바디프랜드 몰디브-더팬텀 심상마사지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더파라오(S)’, ‘더팬텀’에는 특별한 프로그램인 ‘심상마사지’가 탑재돼 있다. ‘심상마사지’는 입체감 있는 ‘XD 사운드’와 휴양지의 향기를 머금은 ‘스페이스 퍼퓸’ 그리고 바디프랜드만의 ‘스페셜 안마’를 접목해 평온한 휴양지의 감성을 마사지의 촉각 자극은 물론 청각과 후각으로 재현한 프로그램이다. 사용자들이 국내. 외 인기 여행지를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현재는 지리산 자락 산사, 제주 가을빛 들녘, 몰디브 바다와 숲,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베니스 등 총 5곳의 휴양지가 설정돼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더파라오 제품은 ‘심상마사지’ 프로그램 외에도 ‘번아웃 신드롬’, ‘퀸즈’,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4가지 모드로 세분된 수면 마사지, ‘CEO’, ‘육아맘’, ‘수험생’ 등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별 마사지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7개의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한편, 차세대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파라오’는 바디프랜드 베스트 모델인 파라오Ⅱ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