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 옥션 연합 기획전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
G마켓 · 옥션 연합 기획전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

G마켓과 옥션이 연합해 디지털, 가전 및 리빙 관련 브랜드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이는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가 외에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잇다. 대표적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의 '10% 할인쿠폰'을 총 4종 제공한다. 디지털가전 품목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리빙가구 품목 역시 동일한 쿠폰을 각각 1장씩 지급한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4대 카드사(삼성/현대/신한/국민)로 결제 시 5% 중복 할인된다.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원, 10만원 이상은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삼성, 애플, 한샘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도 대거 마련했다. 우선 삼성은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은 에어팟프로,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 전 상품을 9% 할인가에 선보이며, 애플 브랜드관 전용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전 상품 최대 31% 할인, 추가 7%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G마켓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포토상품평 이벤트, 옥션에서는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4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50여개 브랜드의 추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기간 동안 매일 자정에서 G마켓과 옥션의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 5종도 공개한다. 22일엔 G마켓에서 △아이리스 저소음 써큘레이터 △간소 자동 핸드워시 디스펜서 세트, 옥션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삼성 노트북 플러스2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전무)는 "강도 높은 거리두기 상황으로 인해 폭염 속에도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대규모 디지털, 가전 및 리빙 연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