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한 '호캉스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름 휴가를 호텔에서 보내는 '호캉스 족'을 위해 더플레이스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최근 코엑스점, 여의도IFC몰점, 광화문SFC점 등 호텔이 주변에 밀집한 일부 매장에서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까지 호텔로 배달 주문량이 크게 늘어난 점에서 착안해 세트 상품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호캉스 세트는 2인용으로 더플레이스 매장에서 맛볼 수 있던 메뉴를 정상가 대비 16%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또한 어디서든 바캉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감성 전구를 무료로 증정한다.

세트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로 구성했다. 샐러드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치킨 시저 샐러드, 비프 머쉬룸 샐러드 중 선택할 수 있다. 파스타는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쉬림프 로제 링귀네, 가든 관자 파스타,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를 준비했다. 피자는 마르게리따와 고르곤졸라가 있다.

호캉스 세트는 매장에서 테이크아웃과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주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플레이스 호캉스 세트 상품 이미지
더플레이스 호캉스 세트 상품 이미지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호캉스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더플레이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호캉스는 물론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에도 제격인 ‘더플 호캉스 세트’로 바캉스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