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거리 상점가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추첨
권종에 상관없이 기준만 충족하면 자동 응모...총 400명에게 5만 원권 증정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가구거리 상점가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가구거리 상점가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가구거리 상점가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가구거리 이벤트는 6월 21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권종에 관계없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응모되며 4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당첨자 공지 후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제로페이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가구 상점가들이 밀집한 가구거리의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 및 가구 교체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상시 1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대표적 가구거리 상점가로는 △경기 수원가구거리 △부산 좌천동가구상가 △울산 학성가구거리 △경남 북마산가구시장 등이 있다. 가구거리 상점가에서는 침대, 소파, 식탁,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한 앱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페이코 △핀트 △핀크 △티머니페이 △슬배생 △010제로페이 △유비페이(UBpay) △올원뱅크(농협) △BNK경남은행 △썸뱅크(부산은행) △우리원뱅킹(우리은행) △IM샵(#)(대구은행) △전북은행 △광주은행 △강원상품권 △춘천사랑상품권 △경남지역상품권 △창원 누비전 △전남상품권 △신한SOL △시럽월렛 등 24개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증가한 가구 쇼핑에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하면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통한 건강한 소비로 가구거리 상점가 등의 소상공인 상권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