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BRO&TIPS)'가 남성들의 자유로운 인생을 응원하는 '인생은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기존의 정형화된 남성상을 강요하는 사회와 그런 인식들에 날리는 묵직한 한 방'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프로페셔널하게 살기보다 '브로페셔널(Bro-fessional: 자유분방하고 힙한 브로들의 문화를 즐기고 이끄는 것 또한 그러한 사람)'하게 살아가는 4명의 라이프와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마지막에는 브로앤팁스 '올인원' 제품을 소개하며 영상을 마무리한다. 브로앤팁스 올인원은 피부 타입별로 선택할 수 있다.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피부용)' 총 3종이다.

브로앤팁스 캠페인 영상 스틸컷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캠페인 영상 스틸컷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한편 브로앤팁스 올인원 3종 제품(네버오일리, 네버드라이, 네버 워리)은 전국 올리브영과 브로앤팁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브로앤팁스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편의점, 대중교통 사용 가능한 그립 톡에 1만 원을 충전해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정형화되고 올드 한 이미지와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된 영상을 보여주려고 기획했다"며 "MZ세대와 공감하는 밀레니얼 브로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