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은 신제품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온(Leave-on)' 타입과 사용 후 물로 씻어내느 '워시오프(Wash-off)' 타입으로 세분화 출시했다.

먼저 리브온 타입으로는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과 '헤어 에센스'가 있다. 두 제품 모두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아타카마 사막에서도 살아남은 핑크 효모에서 유래한 '아타카마 핑크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은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고, 열이 닿으면 보호 효능이 활성화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유래 단백질 성분이 들어있어 열기구 사용전에 바르기 좋다. 헤어 에센스는 드라이 후 발라주면 모발에 윤기를 주고, 플로럴 향과 파우더리 향으로 마무리된다.

워시오프 타입으로 출시된 '아미노 히팅팩'은 보습 영양 부스팅 캡슐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살롱에서 클리닉 받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제품에는 1초만에 발열되는 헤어캡이 내장돼있다. 아미노 캡슐팩은 작고 편리한 6개 패키지로 구성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클리닉 관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 6주 집중케어 프로그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