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무료교육 전문 기관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가 그래픽디자인 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이 가능하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 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으면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업능력개발 훈련에 참여케 해주는 제도다.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 교육훈련비를 지원한다.

5월 내 개강 예정인 그래픽 디자인 국비지원 과정은 그래픽 디자인,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영상디자인 등 모든 디자인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2D 디자인을 배울 수 있는 디자인 기초 과정이다. 디자인 분야로 취업이나 이직을 고민하고 있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는 그래픽 디자인 과정을 실무 중심 커리큘럼으로 마련했다. 다양한 데이터를 조사하고 수집하는 데이터 수집 단계, 디자인 전 스케치를 통해 디자인을 기획하는 디자인 스케치 단계, 2D 그래픽 툴과 다양한 기능을 습득할 수 있는 2D 그래픽 디자인 단계, 2D 그래픽 툴을 활용해 디자인을 제작하는 그래픽&웹디자인까지 이어지는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최신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의 다양한 툴과 기능, 필터 사용 방법 등을 배우고 트렌드에 맞는 예제를 만들어 보며 디자인 감각을 기를 수 있는 과정”이라며 “평소 관련 업종에 관심이 많은 구직자, 재직자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