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연출 이미지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연출 이미지

코웨이는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상은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코웨이는 3개 분야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로 정수기 부문 16년 연속, '노블 공기청정기'로 공기청정기 부문 16년 연속,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로 비데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먼저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도와 사용성을 대폭 강화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최근 출시한 노블 공기청정기는 차별화된 조형적 디자인과 필터 기술력을 갖춰 호평을 얻고 있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 스스로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코웨이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 덕분에 대한민국 환경가전을 대표하는 최고 브랜드로 인정 받을 수 있었다"며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제품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나가며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