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드림데이'로 전 직원이 주 4일 근무하는 에듀윌이 신입(인턴)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에듀윌은 내달 2일까지 전국 50여개의 직영 학원매니저 신입(인턴)을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전국 에듀윌 직원 학원 매니저는 대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2021년 7월 입사 가능(21년 8월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대 사항으로는 공인중개사 및 공무원 수험 경험자, 학원 상담 경험, 고객 접점 업무 경험이 있다.

담당 업무는 학원 운영 관리, 수강생 상담등록 및 학습 설계/관리, 학습 아이템 운영/기획, 학원 마케팅 및 홍보기획 운영 등이다. 특히, 에듀윌은 가맹 학원과 달리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 학원이기 때문에 본사와 동일하게 대우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입사축하금과 사이닝보너스, 면접비 등 파격적인 채용제도를 운영중이다. 입사축하금은 경력직 입사자 대상 1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제도로 경력직으로 입사 후 시용 평가를 통과한 임직원이라면 받을 수 혜택이다. 사이닝보너스의 경우 경력직 입사자에게 연봉 외 최대 1000만원까지의 보너스를 지급하는 제도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한편, 에듀윌은 직영 학원매니저 신입 외에도 경영지원, 기획, 마케팅, IT, 출판, 학원, 고객센터 등 다양한 포지션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채용담당자는 "이번 채용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신규 학원을 늘려 나갔던 에듀윌이 MZ세대까지 폭 넓게 수용하고 학원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규 인력을 대규모로 채용한다"라고 전하며, "현재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