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 증정...기간한정 인기 제품에 할인 혜택 적용

바디프랜드는 인천청라 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인천청라 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인천청라 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천시 서구 중봉대로에 위치한 인천청라 전시장은 이번 확장 리뉴얼로 인천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바디프랜드 매장으로 거듭났다.

바디프랜드 인천청라 전시장은 확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우산을 현장에서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화장품 세트를, 아틱화이트와 블랙다이아를 제외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탄산수기 또는 진투미 DTC 유전자 건강검사 키트를, 이 외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아프로푸모 디퓨저 세트 또는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팬텀2 아틱화이트, 블랙다이아 등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6월 15일까지 설치된 제품 기준으로 렌탈시 39개월 2만원, 59개월 1만7천원, 구매시 7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5월 2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인천 청라 지역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으로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보다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환경에서 직접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푸짐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