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 알려지지 않는 위협에 대처하는 최적방법 세미나 개최

원격과 재택이 일상화되는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는 기업의 보안 위협도 그만큼 증가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올해 비대면 업무 환경을 노린 피싱, 표적 공격 등 해킹 시도가 더욱더 증가할 것으로 계속해서 발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기본적인 보안 솔루션으로 안타바이러스를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전통적인 방식으로는 점점 진화하는 최신 위협을 탐지하고 차단하기 어렵고 복잡하다.

전통적인 컴퓨터 바이러스(최근에는 악성코드, 악성 멀웨어) 탐지 방식은 이미 정의된 또는 식별된 위협의 패턴에 대입하여 동일한 패턴이면 위협으로 판단하고 이를 탐지, 차단, 대응 등 일련의 조치 행위를 수행한다. 그러나 최신의 보안 위협은 이미 정해진 위협에 대입하여 식별하는 방식에 한계가 있다.

이제 기업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위협,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 등의 위협에 대응할 수 있고 최신 기술인 AI 딥러닝 기술이 접목된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4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처하는 AI 딥러닝 기반의 차세대 백신의 탄생”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에스지에이솔루션즈가 최신 보안 위협에 최적 대응하는 안티바이러스 바이러스 체이서(VirusChaser) 10 AI를 출시했다. 전통적인 안티바이러스 제품의 기능에 최신 기술인 AI 머신러닝 기술을 더해 보안을 강화했다.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 진단 및 식별, 확진 등의 일련의 차세대 보안 기능으로 기업 보안성을 높인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백신 소프트웨어의 시장 현황과 차세대 보안 위협 대응을 위한 안티바이러스 백신의 의미, 최신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전방위적인 방안을 사례별로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57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