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전자랜드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이달 말까지 새봄맞이 '언택트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기간 동안 전자랜드는 온라인 몰에서 '행운의 꽃 찾기'와 '이벤트 소문내기'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야외 꽃놀이가 힘든 고객을 위해 언택트 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행운의 꽃 찾기는 이벤트 페이지의 '행운의 꽃밭'에서 좋아하는 꽃을 클릭해 꽃 메시지를 확인 후 경품을 오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샤넬 명품백(1명), 전자랜드 포인트 1만점(1000명), 배스킨라빈스/파리바게트 3000원 상품권(2000명)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내달 중순 일괄 지급된다.

이벤트를 SNS로 공유한 고객에게도 추첨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SNS 소문내기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4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복사해 개인 SNS계정에 공유한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인증 창에 공유한 URL을 등록하면 된다. 경품 외에도 인증 완료 고객 전원에게는 URL 공유 1건당 전자랜드 포인트 2000점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5일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가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 강자 전자랜드도 온라인 쇼핑몰의 UX와 UI를 개선하는데 많은 역량을 쏟고 있다"며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하셔서 언택트 꽃놀이를 즐기고, 필요한 가전들도 둘러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