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 위버센트럴 투시도
수성 위버센트럴 투시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수성 위버센트럴’이 본격적인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1일(목) 청약을 시작으로 3일(토)부터 6일(화)까지 4일 간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단지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2가 일원에 664가구(예정) 규모로 조성된다. 최근 소형화되고 있는 주거 트렌드에 맞춰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며 1군 브랜드가 시공을 맡을 예정이다.

수성 위버센트럴은 다양한 자연 공간을 갖춰 쾌적한 주거 여건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으로 신천이 위치해 있고, 신천 수변공원의 산책로를 통해 쾌적한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대형 근린공원인 범어공원, 야시골공원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수성못유원지 이용도 용이하다. 또한 단지 내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변정원 조성도 계획돼 있어 4계절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뛰어난 입지를 바탕으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행정·쇼핑 시설을 비롯한 각종 생활 편의시설이 잘 조성돼 있으며 동일초등학교, 대구동중학교, 중심 학원가 등도 가깝다. 뿐만 아니라 대구지하철 2호선 대구은행역과 3호선 수성시장역 사이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아파트로 두 지하철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달구벌대로, 신천대로, 신천동로, 동대구로 등으로의 진입도 용이해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한편, 수성 위버센트럴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인근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