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리 애니메이션 OST 등 다수의 명곡을 만든 세계적인 음악가
지브리 감성 더한 <제2의 나라>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
4월 14일 <제2의 나라> 사전등록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넷마블은 개발 중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 광고모델로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를 발탁했다.
넷마블은 개발 중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 광고모델로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를 발탁했다.

넷마블은 개발 중인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3) 광고모델로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히사이시 조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등 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을 대다수 제작한 세계적인 음악감독이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지브리 감성과 철학이 들어간 ‘제2의 나라’에 히사이시 조가 광고모델로 잘 부합해 발탁했다"며 "실제 게임에 히사이시 조의 음원이 활용돼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후 넷마블은 히사이시 조 지휘에 맞춰 ‘제2의 나라’ 테마곡을 연주하는 도쿄 필하모니 교향악단의 모습도 공개할 예정이다.

상반기 출시하는 ‘제2의 나라’는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작품으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모바일 게임으로 펼쳐지며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앞세워 원작의 감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4월 14일 ‘제2의 나라’ 사전등록과 함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당일 오전 11시에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 '넷마블TV',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넷마블, 제2의나라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호 기자 dlghcap@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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