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이 합격선인 60점을 얻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합격예약특강'의 접수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합격예약특강은 내달 중순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된다. 에듀윌은 부족한 복습 시간이 고민은 학생들을 위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 이번 특강을 통해 과목별 빈출 테마를 정리해주고, 10개년 기출 문제와 출제 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해주며, 불필요한 내용은 제외하고 합격에 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 짚어준다.

이어, 빈출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이해는 물론 응용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민법 판례, 등기법 등 중요도가 높은 테마 이론을 집중 정리해주고, 계산 문제, 유사법률조항 등 틀리기 쉬운 취약 유형도 공부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부족했던 이론 진도와 복습량을 단번에 늘리고, 빈출 내용, 지문, 주요 테마 이론을 익힐 수 있을 것"이라며, "합격생의 90%가 수강한 인기 만점 특강으로 6년 연속 조기 마감을 기록한 만큼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전국 20개 지역에 공인중개사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특강 신청 및 문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