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은 내달 3일 실시하는 '2021년 소방직 공무원 시험' 당일 채점을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당일인 3일 오전 10시까지 사전예약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회원은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함께 시험 당일 간편하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채점이 가능하며, 개인 맞춤형 성적 분석을 제공해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준다. 사전예약 신청 시 자동채점이 오픈될 때 알림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회원에게는 에듀윌 소방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국어,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등 과목별 주요 주제별 핵심 내용을 정리한 시크릿 노트 '에듀윌 소방 노른자'를 증정한다. 소방공무원 시험 직전에 마지막 정리를 할 수 있는 시험장 필수템이다.

시험 전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는 '파이널 5과목 특강'도 제공한다. 시험 당일, 어떤 변수에도 흔들리지 않도록 완벽한 마무리를 돕는 과목별 특강으로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50명을 추첨해 달콤한 간식을 선물한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2020년 수강생 중 최종 합격자를 2018년도와 비교해 보니,무려 709% 성장했을 정도로 수 많은 합격생을 배출했다"며, "시험 종료 후 바로 채점을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마련, 최종 합격까지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