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새학기 시즌 맞아 영어인강 패키지 강의 신청하면 30일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 실시
오는 31일까지…문법, 회화, 듣기 등 영역별 다양한 패키지 마련돼 효율적인 학습 도울 것

제공:YBM
제공:YBM

YBM인강이 3월을 맞아 영어 공부를 계획 중인 학습자를 위해 ‘봄맞이 특별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을 찾는 수강생을 위해 마련됐다. YBM인강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영어인강 패키지 강의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해당 과정을 신청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YBM영어인강은 인기 문법 강의 그래머 인 유즈(Grammar in Use) 패키지를 비롯해 토플 강의,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영작문 등 다양한 패키지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또, 미국 드라마와 CNN뉴스를 통해 듣기 능력을 중점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패키지 강의도 마련되어 학습자의 필요에 맞춰 골라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YBM인강 관계자는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영어 공부를 다짐하는 수강생들 격려하기 위해 이번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구성된 YBM인강을 통해 올해 목표한 영어 공부 계획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YBM영어인강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