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G9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G9

이베이코리아 G9(지구)는 이달 말까지 '방탈출게임 시즌2'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G9의 비대면 방탈출게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게임으로, 배우 오정세가 조력자 캐릭터로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해결한 고객에게는 해외직구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G9 계정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지고, 집콕이 일상이 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비대면 방탈출게임 형태로, 추리를 통해 미션을 해결하는 재미와 경품 찬스까지 주어진다. 지난해 11월 진행한 시즌1에는 총 7만여 명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따.

이번 시즌2의 테마는 '지구여행자-밀리어네어X의 방'으로, '밀리어네어X'에게 초대받아 그가 주는 미션인 황금 열쇠 3개를 찾아오는 스토리다. 게임은 시즌 1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G9 인스타그램 메인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화면에 띄워진 이미지들을 클릭해 게임을 풀 수 있는 힌트를 획득하고, 정답을 유추해 최종 3개의 황금열쇠를 찾는 미션이다.

최종 황금열쇠 3개를 모두 획득해 방탈출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3명)', '닌텐도 스위치(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 방탈출에 성공한 전원에게 건강식품 직구 브랜드인 '아이허브 30% 할인쿠폰'(최대 3000원)도 증정한다.

게임 속에 나왔던 상품을 100원에 선보이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은 '아이폰12(1명)', '샤넬 No.5 오드퍼퓸(3명)',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10명)' 등 인기 해외직구 상품이다. 이 외에도 게임 중간 중간 에어팟 맥스, 아이허브 시크릿박스 10만원 패키지, 스마일캐시 1만원 등 경품을 숨겨놔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서준석 G9 큐레이션실 팀장은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와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선보인 방탈출 시즌1 행사가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에 스토리와 혜택을 더욱 강화한 만큼 높은 참여도가 예상되며, G9만의 특별한 해외직구 혜택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