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농심켈로그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오는 27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켈로그 115주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7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행사에서는 켈로그 대표 시리얼과 영양만점 그래놀라 및 에너지바, 컵시리얼, 프링글스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구매 제품에 따라 증정하는 미니 시리얼, 틴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프로틴 그래놀라 구매 시, 홈트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젝시믹스 마사지볼을 제공한다.

이날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오후 7시, 오후 9시 총 두 차례에 걸쳐 60분간 라이브 커머스를 전개한다. 1부에서는 켈로그의 호랑이 마스코트 토니와 쇼호스트가 함께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영양과 건강한 한 끼 식사의 중요성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2부에는 2018년 콘푸로스트 국내 출시 30주년을 기념으로 인기 방송인 권혁수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행사 제품을 소개한다. 라방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기획됐다.

김혜진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부장은 "켈로그 창립 115주년을 맞아 지속적인 소비자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켈로그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