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내달 14일까지 3주간 대국민 참여 이벤트 '컴온랩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가 이달동안 진행하는 IT기기 행사 '컴온, 하이마트 IT대전'의 추가 이벤트로, 누구나 개인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의 우승자 베이식이 챌린지를 알리기 위해 참여했다.

참여 방법은 '컴온'이라는 단어를 활용해 10초간 랩을 하면 된다. 랩을 다 한 후에는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말을 반드시 언급해야 한다. 영상을 녹화한 뒤, 개인 SNS에 특정 단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와 래퍼 베이식 유튜브 채널 'Basick TV'에서 확인 가능하다.

챌린지 우수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랩탑이될상’에 선정되는 1명에게는 90만원대 노트북 'MS 서피스 랩탑 고' 신형 상품을 증정한다. 업로드한 SNS 게시글에 '좋아요'가 가장 많은 참여자에게는 70만원대 '시스기어 게이밍 데스크탑' 본체를 선물한다. 이밖에도,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1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우승자는 내달 말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한다.

이상걸 롯데하이마트 마케팅팀장은 "젊은 층 인기 음악 장르인 힙합을 활용한 ‘컴온랩 챌린지’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T기기 수요가 높은 시즌을 맞아 관련한 여러 경품도 준비했으니 원하는 상품을 받기 위해 적극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