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G9(지구)는 아이허브 입점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인기 건강식품 및 아이허브 독점 PB 상품 1만4000여 개를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아이허브의 영양제 상품은 무료 배송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스마일클럽 회원과 일반회원에게 각각 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1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최대 5% 캐시백도 추가 제공한다.

행사를 통해 21센츄리, 닥터스 베스트, 컨트리컴포트 등 아이허브의 인기 영양제 제품을 선보인다. 추천 상품으로 '21센츄리 골드C 비타민C 글루텐프리 비건 영양제'는 최종혜택가 6213원에, '자로우도필러스 민감성 대장 유산균EPS 50억 프로바이오틱스(120캡슐)'는 최종혜택가 2만5460원에 판매한다.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저분자피쉬콜라겐 464g 히알루론산 비타민C 펩타이드'와 '닥터스베스트 고흡수 마그네슘 근육 보충제 영양제'는 각각 최종혜택가 3만20원, 1만414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콜라겐, 루테인, 오메가 3, 체중관리/헬스 상품 등 카테고리별로 인기 상품을 구분해 선보이고 있다.

이인주 G9 해외직구 셀렉션팀 매니저는 "각종 영양제, 면역력 증진제 등 해외직구를 통한 건강식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세계 최대 규모의 웰니스 제품 유통기업인 '아이허브' 입점을 통해 유명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