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일꼬르소(IL CORSO)가 입체감을 강조한 2021년 봄 · 여름 컬렉션을 본격 출시하고,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일꼬르소는 유화물감을 두껍게 칠하는 미술기법인 '임파스토(IMPASTO)'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시즌 컬렉션에 시각과 촉각같은 감각적인 경험을 담아냈다. 소재를 복합적으로 사용하거나 볼륨감이 느껴지는 패턴과 아트워크를 활용해 입체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컬렉션의 키 아이템은 히든 벨티드 롱 트렌치코트로 봄 시즌에 적합한 가벼운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멋스러운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과 블랙, 카키, 베이지 등으로 구성된 세련된 색감의 바지 등 다양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일꼬르소 2021 S/S 시즌 화보
일꼬르소 2021 S/S 시즌 화보

일꼬르소는 이번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방문 시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21일까지 '라움이스트', 26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어라운드더코너' 가로수길점과 잠실점에서 운영된다. 신규 컬렉션 임파스토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LF몰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