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봄 시즌을 앞두고 이달 15일부터 28일까지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Spring 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진행하고, LBL,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코로나19로 변화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이너웨어’ 판매를 강화한 결과 단독 패션 브랜드 매출(주문금액 기준)은 전년 대비 20% 신장했다.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집에서 또는 근거리 외출 시 착용할 수 있는 ‘투마일웨어’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각 브랜드 별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컬렉션, 다양한 연령대를 섭렵할 수 있는 신규 모델을 발탁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봄 신상품 본격 판매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 봄 신상품 본격 판매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 진행

론칭 6년차로 연평균 주문액이 천억 원에 달하는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은 이달 17일(수), 대표 패션 프로그램 ‘이수정샵’을 시작으로 21일(일), 25일(목)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 생산이 희소한 프리미엄 펄 원사로 입체 제작한 ‘트위드 컬렉션’을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인다. 재킷, 베스트, 니트 가디건 세트 등 트위드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과 실크 100% 소재의 니트도 이번 시즌 최초로 선보인다. ‘조르쥬 레쉬’는 올해 배우 오연서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한층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젊은 층 고객 유입에 나선다. 이전보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테일러링(재단) 기법의 ‘트위드 재킷’과 ‘스카시 니트’ 등 데일리룩을 이달 20일(토)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론칭한 ‘폴앤조’는 이달 19일(금)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하프 트렌치 코트’, 시그니처 아트웍이 반영된 ‘티셔츠 3종’을 론칭한다. 2년 연속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라우렐’도 이달 21일(일)부터 ‘울100 홀가먼트 니트’와 ‘트위드 니트’ 등 봄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패션 잡화는 직매입을 강화화며 이달 20일(토),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 홈쇼핑 업계 단독 직매입으로 운영하는 ‘구찌 선글라스’의 21년 신상품 ‘마몽트 선글라스’를 판매한다. 대표적인 더블G로고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백화점 동일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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