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은 지난달 노량진 입성을 기념하며 실시한 '삼춘문예' 이벤트를 마무리 짓고, 참가작을 대상으로 대국민 투표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에듀윌은 '공무원'으로 삼행시를 짓는 삼춘문예 이벤트를 지난 일주일간 시행했다. 이벤트에는 9급, 7급공무원, 경찰, 소방, 계리직 공무원 등 수많은 공시생들이 참여해 참신한 삼행시를 지었다. 이 중 20개의 삼행시를 선정해 대국민투표를 진행한다.

삼행시 선정작 20개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 게시돼 오는 9일까지 투표를 받는다. 삼행시를 읽고 마음에 드는 5개 작품을 선정해 투표한 사람에게 애플워치SE, 뿌링클 치킨+콜라, 편의점 상품권, 바나나맛 우유 등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삼행시 투표를 공유하면 선물 추첨 기회를 한 번 더 제공한다.

대국민투표에서 뽑힌 작품 작성자에게는 대상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 아이패드 미니, 우수상 애플워치SE 등을 지급하며 선정된 작품은 에듀윌 광고에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삼춘문예 이벤트에는 "공부를 하고자 할때, 무능한 패자의 단어는 나중이고, 원하는 바를 성취하는 승자의 단어는 지금이다", "공부는 잘하고 있니, 무리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어. 엄마가, 원하는건 너의 행복뿐이란다" 등 다양한 삼행시가 등록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삼춘문예 삼행시 이벤트를 통해 참신하고 기발한 삼행시들이 접수되어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라며, "대국민투표에 참여만 해도 애플워치,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