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ON)은 오늘부터 24일까지 사흘간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롯데지에프알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롯데온은 VIP 고객 오프라인 초청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CC콜렉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행사기간 1주일 동안 패션 상품군 매출이 전주 대비 35% 신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롯데온은 지난 온라인 패밀리 세일의 좋은 성과를 이어가기 위해 롯데지에프알과 손잡고 롯데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패밀리 세일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행사 개최 시에 필요한 비용이 축소된 만큼 할인 품목과 할인율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온은 이번 세일에서 롯데지에프알의 인기 여성 의류브랜드 나이스크랍과 티렌 등의 5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나이스크랍 하이넥 벨트 다운점퍼'를 9만 4810원에 판매하며, '티렌 하이넥 구스다운 점퍼'는 15만 6520원에, '티렌 소매시보리 하이넥 다운점퍼'는 11만 8520원에 약 8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나이스크랍 카울넥 모던 블라우스 화보
나이스크랍 카울넥 모던 블라우스 화보

또한, 패션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이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 스타일링' 콘텐츠에서 소개한 '최실장 픽(PICK)'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나이스크랍 카울넥 모던 블라우스'를 9만 4530원에, '저지 블록 드레스'를 17만 9500원에, '스탠카라 데일리자켓'은 17만 530원에 판매하며, 각 상품은 카드사별 최대 7%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권정아 롯데e커머스 패션팀 MD(상품기획자)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과거 오프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하던 브랜드들이 온라인에서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며 언택트 쇼핑 트렌드에 발 맞춰 가고 있다"며, "롯데온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여성복 인기 브랜드 패밀리 세일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