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클라우드 트랜스포메이션 in 비즈니스”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IDC는 2021년 말이면 클라우드 중심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으로의 이전 속도가 코로나19 팬데믹 이전보다 2배는 빨라질 것으로 전망했다. 코로나 팬데믹은 전세계 기업과 산업에 큰 영향을 끼치면서 많은 기업들이 예기치 못한 비즈니스 붕괴를 겪었다.

이제 기업 비즈니스의 성패는 빠른 변화에 민첩하게 적응하고 대응하는 역량에 달렸다. 기업들은 새로운 기술로 경쟁 환경과 산업의 와해에서 기회를 찾고, 가속화 역량도 확장해야 한다. 많은 기업의 CIO들은 기업 IT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자원의 응답성, 확장성, 회복성을 높이기 위해 클라우드 중심 IT 모델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과 넥스트데일리는 오는 1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2021 클라우드 트랜스포메이션 in 비즈니스”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2021년에 주목해야할 클라우드 기술과 비즈니스 전망,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한 전사 클라우드 전환 가속화, 언택트 시대 클라우드 비디오 솔루션을 활용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뉴노멀시대 효과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접근법,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재창조를 위한 8가지 열쇠,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의 해외진출 전략, 기업에 맞는 관리 방식인재관리의 디지털 전환법, 성공적인 비즈니스 혁신과 빠른 디지털 전환을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의 활용 등이 소개된다.

기업과 기관의 산업군의 경영진, IT 담당자와 개발자 및 관리, 운영자, 관련 분야의 학생들에게 기업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도입전략과 효과적인 비즈니스 활용법을 알 수 있다. 클라우드가 기업의 인프라에서 애플리케이션 활용과 비즈니스 확장까지 모든 과정에 함께 하는 클라우드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기업들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17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