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미드레인지 타겟 ‘VSP E’ 시리즈 라인업 확장

데이터 볼륨이 IT 예산보다 거의 두 배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급증하는 데이터 수요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견고한 인프라 환경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포화 상태인 데이터센터의 리소스를 적게 사용하면서도 소수의 IT 직원이 다수의 장비를 관리해야 하는 오늘날의 기업들은 스토리지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안정적인 솔루션이 필요해졌다.

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고성능 NVMe 올플래시 어레이인 ‘VSP(Virtual Storage Platform) E’ 시리즈 라인업 확장과 HNAS 솔루션 제품군 추가 등을 통해 미드레인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15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미드레인지 급 올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VSP E'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미드레인지 급 올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VSP E'

NVMe 미드레인지 올플래시 모델 VSP E590 및 E790 제품은 고성능 NVMe 스토리지 활용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모든 규모의 고객에게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에 인공지능, 고성능 컴퓨팅 및 에지 컴퓨팅 아키텍처와 관련된 새로운 데이터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빠른 설치에서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및 지능형 성능 관리에 이르기까지 구현 및 운영의 모든 측면을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지능형 내장형 관리 기능을 갖췄다.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스토리지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과 대규모 배포를 계획하고 워크플로우 및 오케스트레이션 자동화 제어를 위한 고급 관리 소프트웨어인 Ops Center와 호환도 가능하다.

통합 데이터 보호 및 복제 데이터 관리 기능으로 동급 최고의 성능과 단순성으로 일상적인 데이터 관리를 보호하고 단순화하는 2U 플랫폼이다. 데이터 감소 및 효율성을 위해 하이엔드 스토리지인 VSP 5000 시리즈와 동일한 SVOS RF 운영체제를 활용하고, AI 기반 ADR(Advanced Data Reduction)은 용량 효율성을 높여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분산된 엔터프라이즈 및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위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인 ‘HNAS 5000’ 제품군도 선보인다. HNAS 5000 시리즈는 공유 스토리지 인프라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광범위한 워크로드를 통합하는 모든 VSP 시스템에 파일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다. 정책에 따라 파일 데이터를 퍼블릭 클라우드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원격 대상에 오프로드하여 비용절감도 가능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이사는 “VSP E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기능과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통해 미드레인지 스토리지에 대한 기준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권과 경제성을 제공한다”며 “고객이 비즈니스 관리에 집중하고 인프라 관리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다”고 밝혔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