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위한 편리한 맞춤형 화면 구성, 대량이체 등 편의성 높여

우리은행이 기업에 최적화된 '우리원뱅킹 기업'을 출시했다.
우리은행이 기업에 최적화된 '우리원뱅킹 기업'을 출시했다.

우리은행이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등 기업고객을 위한 뱅킹 서비스인 '우리원(WON)뱅킹 기업'을 출시했다. 기업이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앱은 물론 디지털 OTP 발급까지 비대면을 통해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리원뱅킹 기업은 ▲고객별 맞춤형 메인 화면 ▲비대면 대출 서비스 제공 ▲최대 500건 대량이체 기능 ▲간편잔액채우기 기능 등 기업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에 맞춰져 있다.

개인사업자는 계좌정보 및 추천 상품 중심의 화면 구성, 법인사업자는 자금 승인 ․ 결재, 자금리포트 중심의 맞춤형 메인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간편잔액채우기를 통해 거래 중 잔액 부족시 메뉴 이동 및 별도 인증 없이 이체하여 집금할 수 있다.

또한, 영업점 방문없이 대출 및 외환 거래 등에 필요한 서류 작성 및 제출이 가능하며, 모바일 스크래핑 기술을 이용해 사업장의 자금흐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금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원(WON)뱅킹 기업은 기업 고객의 이용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두었다”며 “작년 개인고객을 위한 우리원(WON)뱅킹 출시에 이어 이번 기업용 서비스 출시로 우리은행의 디지털 금융플랫폼 완성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됐다” 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