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강의 수강만 해도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 과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건에 따라 최대 300%까지 환급도 해준다.

수강 신청일로부터 매일 50분 이상 강의 수강 시 수강료 100%를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주며, ‘환급 대상 기업 리스트’ 기업에 최종 합격 시 200%를,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한 수험생에게는 300%의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채용시험 대비 강의는 수험생들의 스펙 진단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부족한 부분에 집중 투자해 취준 기간을 단축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 취업 스펙 진단 평가를 무료로 제공해주며, 맞춤 커리큘럼을 설계해주는 것이다.

기업·직무별 자소서 작성법, NCS 기초 및 이론 정리, 기업·유형별 NCS 실전, 기업·직무별 면접 기출분석 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주요 공기업 채용 전형부터 변화되는 채용 경향까지 맞춤형 대비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직무 중심 채용 △전공 비중 확대 △언택트 채용 등 2020년 변화되는 경향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공기업 취업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레벨별, 영역별 전문 교수진들의 강의를 마련한 것은 물론 실물 자료집, 스펙 완성에 필요한 한국사 및 시사상식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