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는 오는 14일 오후 8시 30분 유튜브를 통해 '2021년 전기기사 시험 대비 온라인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1시간의 설명회를 통해 필기, 실시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과목별 공부 비법과 동차 합격 비법, 합격생들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3부에서는 합격생, 교수님과의 Q&A 시간이 준비됐다. 시청자들은 실제 전기기사 시험 합격생과 소통하고 합격과 관련된 궁금증을 풀 수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시 방송 당일 알림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 에듀윌 합격 굿즈를 무료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질문 등록 시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 참가한 전원은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송 당일 실시간 추첨을 통해 에어팟,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75%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커피 등도 증정할 계획이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2021년 전기기사 시험 최단기 합격을 위한 최적의 전략과 맞춤 학습 방법을 온라인에서 전격 공개하고자 한다”라면서, “코로나19로 불안한 시기에도 합격을 이뤄낼 수 있도록 알차게 콘텐츠를 구성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