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늘 2021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학습 혹은 여가생활에 필요한 PC기기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6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올 한해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특별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은 삼성전자, LG전자, 아서스(ASUS) 등 인기 브랜드 PC 행사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장을 처음 방문한 수험생을 위한 '어서와 하이마트는 처음이지'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을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14일까지는 '수능 끝 혜택 시작' 기획전을 선보인다. 수험생이 PC·스마트폰 등 IT기기 행사상품을 구매하거나 학부모가 뷰티 · 건강가전 행사상품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 추가로 적립해준다. 18일부터 말일까지는 '미리 아카데미'기획전을 통해 PC와 스마트폰 혹은 PC액세서리 두 품목 이상 구매시 엘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 추가 제공한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신형 노트북 '서피스 랩탑 고' 단독 모델을 출시하고 1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면 MS 여행용 USB 허브, 노트북 파우치, MS 정품 마우스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MS 정품 오피스와 MS 여행용 USB 허브를 선물한다. 정식 출시는 16일이며, 95만 8000원이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학업에 열중하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면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