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가 수능 응원 제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소개하는 '잡아라, 뚜레쥬르 럭키쿠폰!'을 오는 2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뚜레쥬르가 '럭키 스마일'을 테마로 선보인 수능 응원 제품을 판매한다. 뚜레쥬르는 찹쌀떡, 호박엿, 100% 자연산 꿀스틱 등 수험생 선물용으로 적합한 아이템을 MZ세대에게 친숙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고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고객이 실시간 채팅으로 진행자에게 질문하면, 쇼호스트와 뚜레쥬르 상품 전문가가 상품 특징과 구성 내용을 상세히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송은 행운의 숫자 7을 주제로 선착순 777명에게 뚜레쥬르 수능 응원 한정판 모바일 쿠폰 '럭키쿠폰' 3만 원권을 20% 할인 판매한다. 방송에 참여한 성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은 '애플워치'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댓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7명을 선정해 뚜레쥬르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27일 방송은 라이브라떼(Live Latte)와 뚜레쥬르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라떼는 CJ올리브네트웍스에서 구축한 통합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이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 관계자는 "급변하는 고객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뉴채널에서도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뚜레쥬르가 최초로 시도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이고 뚜레쥬르만의 개성이 담긴 콘텐츠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