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Veeam의 멀티 클라우드 환경 최적 데이터 보호방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속도가 더욱 빨라지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환경 그리고 클라우드로의 전환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하지만 데이터 보호를 위한 투자는 적극이지 못한 편이다. 그런데 여기서 간과하지 말아야할 사실은 클라우드에 있는 모든 데이터 및 중단 없는 워크로드를 위한 보안책임은 클라우드 제공사가 아닌 사용 기업이 져야 한다.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클라우드를 도입함에 따라 운영환경이 복잡해지면서이에 대한 데이터 보안도 복잡해지고 중요해지고 있다. 클라우드 가상화를 위한 적극적이고 강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절실해지고 있다.

가상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최적의 가상화 솔루션 VMware와 글로벌 가상화 백업 1위인 Veeam 솔루션의 결합은 기업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11월 25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4시까지 VMware+Veeam, 멀티 클라우드 가상화와 데이터보호 최적방안”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가상화와 멀티 클라우드 동향과 가상화 환경에서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하는 솔루션이 소개된다. 특히 VMware와 Veeam 솔루션을 활용해 가상화/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인프라를 구축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쿠버네티스 클러스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VMWare Tanzu와 Veeam Kasten도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4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