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목기사는 회원가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토목기사 핵심공략집'을 무료 배포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이달 1일 이후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토목기사 핵심공략집은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스킬을 녹여낸 교재이다. 토목기사 시험에서 합격을 좌우하는 것은 암기법과 문제풀이 스킬이다. 에듀윌은 토목기사 시험의 방대한 양과 학습 범위로 많은 수험생들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점을 감안해 교재를 구성했다.

첫번째로 암기법을 제시한다. 핵심 이론 암기법부터 주요 공식 암기법, 키워드 암기법 등 스킬업 포인트를 제시해 핵심 이론을 파악하고 암기 스킬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두번째는 문제풀이 스킬이다. 시험에 적용할 수 있는 실전 문제풀이부터 10초 기적의 풀이법, 초간편 키워드 풀이법 등 핵심 문제를 통해 문제 풀이를 연습할 수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토목기사 관계자는 "합격이 빨라지는 에듀윌 토목기사만의 전략을 핵심공략집에 담아냈다"라며,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토목기사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2021 0원 합격패스’, ‘6개월 단기합격반’, '2021 평생패스' 등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