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P를 이용한 통합 로그분석 시스템 설계 방법”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제 기업들의 IT 환경은 단순하지가 않다. 끊임없이 변하는 고객의 요구사항과 기술의 발전으로 기존 시스템으로는 대응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여러 시스템을 도입하거나 변화를 주고 있다. 특히 클라우드 도입세가 확산됨에 따라 그 변화의 속도와 복잡성은 높아져만 가고 있다.

기업들은 복잡한 환경을 간편하고도 또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 바로 통합로그분석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다. 기업의 다양한 시스템 환경에서의 실시간 및 배치의 다량, 대용량 로그 트래픽의 처리 및 초고성능 로그 분석이 필요하다. 하지만 복잡한 환경에서 생성하는 데이터의 양이 엄청나고 복잡해 분석은 그렇게 쉽지 않다. 기업 환경에 존재하는 다양하고 복ㅈ바한 시스템에 대한 보다 철저한 모니터링과 대응력을 갖춘 솔루션이 필요하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11월 11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GCP를 이용한 통합 로그분석 시스템 설계 방법”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업이 다양한 환경에 적용 중인 전사 IT 시스템 운영 및 관리를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통합 로그분석 시스템에 대한 이해 및 GCP의 강점을 이용한 통합 로그분석 시스템 설계 방법을 살펴본다. 기존 통합 로그분석 시스템 방식의 특징, 통합 로그분석 시스템 필수 요소, GCP를 활용한 3가지 통합 로그분석 시스템 설계에 대해 단계별로 자세히 알아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39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