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내달 1일부터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이하 코세페)'의 일환으로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카드로 코세페 기획전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상생'을 테마로 한 기획전에서는 중소 기업 지원을 위해 마련된 기획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준다. 김치냉장고,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6대 대형가전 가운데 2 품목 이상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브랜드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해주거나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롯데 유통사가 참여한 '롯데온(ON)세상'의 마지막 날인 11월 1일에는 단 하루만 '하이마트 온(ON)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8%까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모델은 페이백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의 벽걸이 에어컨은 34만원에, 삼성전자 의류건조기는 110만원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한편, 11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각각 20만원씩, 총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합산 금액의 5%를 최대 5만원까지 엘포인트로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인기 전자제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있다. 당첨자 500명을 추첨해 1등은 '갤럭시 제트 폴드2', 2등은 '아이폰 12 프로', 3등은 '다이슨 에어랩', 4등은 '애플 에어팟 프로', 5등은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11월은 유통업계의 대대적인 할인 행사로 '쇼핑의 달'이라고 불리는 만큼 롯데하이마트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