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이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열흘간 '롯데온(ON) 세상' 쇼핑 축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온행사는 롯데 유통 계열사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이커머스 행사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김치냉장고와 PC·디지털 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 상품을 할인 및 적립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하이마트는 기간 동안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프리미엄 쿠폰팩을 증정한다. 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0%를 2만원까지 추가 할인해준다.

구매 금액대별 쿠폰도 있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쿠폰은 행사 기간 1인 1회 제공한다.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특가 상품도 운영한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202L), 삼성전자 제트 무선청소기, 발뮤다 토스터기, 쿠쿠전자 밥솥 등 기획전 행사 상품을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최대 5만원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매장 두 채널에서 각각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총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5만원까지 엘포인트로 준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코리아세일페스타, 블랙프라이데이 등 쇼핑 수요가 특히 많은 연말을 앞두고 롯데하이마트도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온세상은 다른 유통 계열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만큼 시너지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