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족을 겨냥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서 실내 스포츠보다 야외 운동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골프용품 수요도 급증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올해 8월 1일부터 10월 11일까지 골프용품 주문수량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특히 골프 초심자인 '골린이'가 많은 2030세대의 주문도 지난해보다 130% 증가했다.

롯데홈쇼핑은 이같은 골프 관련 수요에 발맞춰, 고객 초청 프로골퍼 레슨 이벤트, 골프 특화 프로그램 론칭 등 관련 콘텐츠를 강화한다.

오는 22일까지는 골프웨어 및 용품 특집전 '롯데 홀인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피터젠슨, 세서미 스트리트 등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를 포함해 브리지스톤 골프채, 액세서리 등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모바일앱으로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8홀 동반 라운딩'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실제 필드에서 PGA 티칭 프로들에게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9일에는 골프 테마 프로그램인 '선데이굿샵'을 론칭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25일에는 '아다바트 골프니트'를 내달 1일에는 '커터앤벅 골프티셔츠'를 론칭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골프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샵' 이미지
롯데홈쇼핑 골프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샵' 이미지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야외 스포츠인 골프가 안전한 즐길거리로 인식되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젊은 골프 입문자들이 늘면서 관련 용품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며, “연령대별 골프웨어 및 용품 선호도를 다각도로 분석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희원 기자 shw@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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